유머·엽기

제정신으로 할수없는... 익스트림 스포츠|

뛰노라면 2010. 1. 19. 16:06

Volcano Boarding



2380피트 화산에서 보드를 타고 내려오는 스포츠라고 합니다.

내려올때 최고속도는  시속80km에 달한다고 하네요...



Limbo Skating



이소년은 저자세로 스케이팅을 타는데 트럭아래 림보스케이팅 통과하기 비공식 기록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소년이 통과한 트럭의 길이는 무려 57대~



Train Surfing



달리는 기차위에서 장애물들을 피하고 중심을 잡고서서 즐기는 스포츠라고 합니다.

정식적인것이 아닌 불법이라고 하네요~




정말 제정신들이 아닌듯...


Crocodile Bungee



호주에 있는 이 스포츠는 일반 번지점프와 다르게 떨어지는 수면아래에는 악어들이 즐비하다고 합니다.

강심장이 아니면 하기 힘들듯...



Cliff Diving



절벽다이빙...예전부터 내려오던 의식이었다고 하는데...용맹함과 충성심을 테스트하기위한 다이빙들이었다고 하네요~



Freestyle Powerisers Stilts





Underwater Hockey



수중하키는 영국에서 1950년대부터 이어져 지금까지 내려오고 있는 스포츠라고 합니다.


대개 15초청도 숨을 멎은다음 퍽을 옮기고 수면위로 떠올라 숨을 쉬기 때문에 체력소모가 많은 운동이라고 합니다.

AirKicking






Slacklining



Zorbing B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