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산책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 - 김연숙

뛰노라면 2011. 5. 25. 14:49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 - 김연숙

  

떨어진 꽃잎인가
너와 나의 작은 추억들
이제 와서 생각해 보니
그것은 사랑이었네

그 언제 다시 만나
못다한 말 전해 볼까
그리움만 남기고 떠난
너는 나의 아름다운 꿈

사랑아
지금 너는 어디로 갔나
나는 왜 발길을 옮기며
내마음 속에 아픔만 주고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

그 언제 다시 만나
못다한 말 전해 볼까
그리움만 남기고 떠난
너는 나의 아름다운 꿈

사랑아
지금 너는 어디로 갔나
나는 왜 발길을 옮기며
내마음 속에 아픔만 주고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