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정보

재미로 보는 혈액형별 속궁합 ㅡ AB형

뛰노라면 2010. 2. 18. 13:16

 

혈액형에 따라 섹스 타입도 다르다? 혈액형에 따라 성격이 다른 것처럼 원하는 섹스, 추구하는 섹스 패턴도 다를 수밖에 없다. 호기심 반, 재미 반으로 알아보는 혈액형별 섹스궁합 맞춰보기. AB형에게 가장 잘 맞는 혈액형 섹스타입은 무엇일까?

 

 

섹스=본능! 섹스를 부정적으로 생각하며 차갑게 단정 짓는 타입이다. 이성적인 AB형은 섹스를 차가운 시선으로 바라보는 경향이 있다. 섹스에 의해 애정과 정신적인 유대가 강해지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섹스=우스꽝스러운 것'이라고 조차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섹스 중 행위에 열심인 그를 보면서 자신도 모르게 웃음을 터뜨리기도 한다. 섹스는 인간의 본능적인 행동이고, 단순히 욕망을 채우기 위한 행동 이외에 아무것도 아니라고 단정 짓는다. '사람은 왜 섹스 따윌 하는 걸까?'하고 의문을 갖기도 한다. 키스를 섹스의 시작, 전희는 섹스 전의 에피타이저 정도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섹스를 하는 중에도 어딘지 냉정하다.
마음과 성을 별개로 생각해 그날 밤만을 위해 쾌락에 몸을 맡기기도 하고 동시에 여러 남성과 관계를 갖는 경우도 있다. 그 자체에 대해서는 죄의식을 느끼지 않는다. 자기 나름대로 이유를 댈 수 있으면 그만이라고 생각한다. 반대로 자신이 납득할 수 없으면 그 자리의 분위기에 휩쓸려 관계를 갖는 일은 별로 없다.


좋아하는 사람에 대해서는 그를 기쁘게 해주려고도 하지만 어딘지 계산적이다. 남성을 자기 손에 넣기까지의 과정으로서의 섹스에 관심을 갖는 경우가 많아서 섹시한 패션을 즐기기도 한다. 하지만 섹스 자체는 좋지도 싫지도 않은 중간파. 오감을 자극 받으면 성적으로 흥분하기도 한다. 에로틱한 영화를 보거나 그런 음악이 흐르면 고조되는 사람이다.

 

 

그가 A형이라면 고조도 72%
당신은 그날의 기분에 따라서 고조될 때와, 냉정하게 그를 주시하는 때가 있다. 당신이 원할 때는 격정적인 섹스를 나누지만 시들할 때는 관심조차 없다.
몸이 아프거나 일이 많아 피곤한 경우가 아니라 그저 기분이 그렇게 바뀌는 것이다. 당신에게 섹스는 그저 어쩌다 한 번 하면 재미있는 놀이라는 느낌이 강하기 때문이다.
고조의 격차가 심한 궁합. 당신은 그런 행동에 전혀 개의치 않지만 그는 상당히 쇼크를 받을 수 있다. 이 여자가 나에 대한 사랑이 식은 걸까 의심하게 되기 쉽다.

 

그가 O형이라면 고조도 56%
그의 리드에 맡기고 있어도 어쩐지 시들하여 좋지도 싫지도 않은 느낌이 든다. 당신의 기분이 상승할 때는 그런 대로 즐겁지만 그의 적극적인 요구와 섹스가 싫을 때는 스트레스까지 받는다. 당신에게 있어서 그는 어딘가 독선적인 남자로 여겨지기도 한다.
불만이 늘 남는 궁합이다. 대화로 해결하되 그의 자존심을 다치게 하지 말 것. 잘 좀 해 봐라, 이것은 별로다 등 그의 기술을 탓하는 멘트는 관계의 파국을 불러 올 수도 있다.
당신이 섹스를 나눌 기분이 들지 않는다면 분위기를 바꾸거나 부드러운 음악을 틀고 하자는 등의 제안이 좋다. 당신도 만족하고 그도 만족할 수 있다.

 

그가 B형이라면 고조도 90%
그는 당신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데는 천재적인 소질을 가지고 있다. 일단 함께 고조되고 나면 나중은 그의 페이스에 맡긴다. 그에게 모든 것을 일임하고 몸을 맡기면 의외의 면에 놀라면서도 충족된 섹스가 가능하다.
당신은 평소 순진한 사람일지라도 가슴 깊은 곳에 색녀의 끼가 흐르고 있다. 그의 주도 하에 대담한 여성으로 변신하게 된다.
또한 당신의 섹스 욕구에 대한 변덕도 그는 잘 받아주며 그의 페이스대로 스스럼없이 이끌어 가는 재주를 지녔다. 섹스에 시큰둥한 사람도 그의 주도를 따르면 새로운 기쁨을 맞보게 된다. 섹스의 횟수가 늘어날수록 점점 발전해 가는 최고의 궁합이다.

 

그가 AB형이라면 고조도 33%
그와 당신은 성에 관한 이야기에는 꽃을 피우는 닮은꼴의 동지. 음담패설을 즐기거나 새로운 성에 대한 정보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도 한다.
단 서로가 이성적이어서 타인처럼 어딘지 서먹서먹하고 부자연스러워 실전에 응했을 때는 점잖은 섹스가 되어 버린다. 이론과 실제는 다르다. 공식화된 방법으로 공부하듯 섹스를 나누는 것이 가장 큰 문제. 두 사람이 마음을 열지 않는 한 침대에서의 도취는 무리다.
서로의 기분을 맞추어 주려고 노력하고 또 노력할 것. 겉 모습 뿐 아니라 마음까지 모두 발가벗은 상태가 되도록 노력해야 어느 정도 만족하는 섹스를 나눌 수 있을 것이다.